참가업체
참가업체Q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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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립부스는 전시회 주최 측에서 장치시공을 하며, 독립부스는 면적만 제공되므로 참가업체가 벡스코에 등록된 장치업체를 통하여 부스시공을 해야 합니다.
조립부스에는 주최자가 제공하는 벽체, Spotlight (100W) 3개, 상호간판, 안내데스크( 50cm*100cm*75cm ) 및 의자 1조(업체당 1조), 바닥 파이텍스가 포함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참가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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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부산국제음식박람회 공식 브로슈어의 신청서 및 계약서를 작성하셔서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팩스(02-588-2599)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브로슈어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 및 계약서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작성 후, 팩스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잘 되지 않을 시에는 전시회 담당자(박웅 부장, 02-588-2487)에게 연락주시거나 혹은 이메일(pw@kimikorea.com)로 요청하시면 바로 보내드립니다.
사무국에서 접수가 이루어지면 신청서 상으로 기재해주신 이메일로 인보이스와 향후 전시회 준비일정을 보내드립니다.
인보이스를 확인하시고 신청일자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금(50%) 납입과 9월 28일(금)까지 잔금을 납부해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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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품 반입(출)과 장치/철거공사를 시행하는 기간 동안에, 참가업체 및 공사업체의 주차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작업용 화물차량에 한해서만 무료 주차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적용기간 : 준비기간 - 10월 16일(화) ~ 17일(수) / 철거기간 - 10월 21일(일)
2. 적용수량 : 적용 차량수의 제한은 없음.
3. 유효시간 : 작업용 차량이 벡스코 진입 후 3시간 동안 유효 (※ 화물차량으로 등록된 차량만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일반 밴-유료주차 적용)
4 .무료 주차 적용차량 -화물차량(일반트럭) 및 봉고차량, 9인승 이상 승합차량, 화물차로 등록된 차량 (그레이스, 이스타나, 프레지오, 베스타 등 화물 승합차량)
5.제외차량 (유료주차 적용) :카니발, 무쏘, 겔로퍼, 카렌스, 카스타, 산타페, 산타모 등 일반승합 차, 승용차량(일반승용차는 화물 로딩독 진입금지)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 홈페이지에서(http://www.bexco.co.kr/kor/Contents.do?mCode=MN0102)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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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주최자 사무국에서 참가신청순서, 계약금 납입순서, 전시품목, 기 참가 횟수, 참가 규모 및 기타 합리적인 기준에 의거하여 전시장 내 각 업체의 위치를 배정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전시회 담당자(박웅 부장 02-588-248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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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참가업체 공지사항 또는 관람객 공지사항에서 참가업체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시회 개최 직전인 10월 초경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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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품 및 부대비품(상담테이블, 전시진열대, 부스내부 인테리어, 전시품 카탈로그, 명함 등) 등 임대 가능 품목은 협력 임대업체를 통해 전시장에서 임대하실 수 있습니다.
비품임대 업체는 추후에 공지될 예정이며, 궁금하신 분들은 사무국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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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되어 있는 기본조립부스 공사업체에게 연락해서 시공 및 부착 가능여부를 확인해야 하며,
대개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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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적인 부스칸막이의 설치 및 철거여부는 구조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기본 조립부스 공사업체에게 연락해서 시공 가능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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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합니다. 단 조립식 판넬을 손상시키지 않는 범위 내에서 낚싯줄과 S자 고리만 사용하여 부착을 허용합니다.
못 질, 본드 사용은 일절 금지되어 있으며, 만약 사용하다 판넬이 훼손될 시에는 해당 업체가 원상 복구비를 부담하셔야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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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들에 대한 사전교육입니다.
원칙적으로 해당 전시품의 영업사원이나 대리점 직원이 전시품 안내를 해야 합니다.
회사와 전시품의 특성에 맞게 복장, 태도, 말씨, 상담내용 등을 교육해야 합니다.
또한 전시품 및 전시 진열대, 부스내부 인테리어, 전시품목 카탈로그, 명함 등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부스 내 상담테이블, 진열대 등을 원하시면 가구비품 임대 업체 이용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조립부스 업체의 경우, 설치된 조립식 판넬에 시설물 부착을 위한 못질, 본드 부착 등으로 인한 훼손 발생 시
해당 업체는 원상 복구비를 부담하셔야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부스공사업체는 벡스코에 등록된 업체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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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품 반출 절차 (2018. 10. 21(일) 오후 5시부터 가능)
- 10월 21일 : 오후 5시부터 오후 10까지(5시간)
- 반출순서 : 반출신청서 수령 → 반출신고서 작성 → 경비원에게 제출 및 전시품 확인 → 전시품 반출
- 전시품의 반출은 주최자의 승인(직인)이 없으면 반출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주최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전시품 반출 신고제도는 전시품의 도난 및 분실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참가업체들은 반출하고자하는 물품을 기재한 전시품 반출신청서를 교부받아,
전시장내의 경비원에게 제출 및 확인한 후에 물품의 반출이 가능하며, 정해진 반출시간이전에 반출은 절대 불허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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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주최자 사무국은 전시기간 및 준비, 철거 기간 동안에 전시장 경비서비스를 제공하여 여러분들의 전시품 안전에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그러나 전시장이 혼잡한 관계로 참가업체 여러분께서는 항상 상주 요원을 배치하여 자사 부스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
전시품 분실과 도난에 대한 최종적인 책임은 참가업체에게 있으므로 전시준비기간, 전시기간, 철거 기간 중
전시장 내에서나 전시장으로의 운송과 회송시의 사고에 대비하여 반드시 보험에 가입하셔야만 합니다.
특히, 카메라, 노트북 등 소형 전시품 및 소지품에 대해서는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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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는 일괄적으로 전시회 종료일자 (2018.10.21(일))로 발급하여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해 드릴 계획입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참가신청서 상의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되오니, 이메일 수신 후 금액 등 이상 여부를 체크하시고 승인하시어 출력하시면 됩니다.
혹시 참가비 입금을 위해서 사전에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담당자(김경은 과장, 02-588-2480)에게 연락주시면 발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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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상적으로 장치공사 둘째날 (2018.10.17(수)) 오후 4시 이후에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안전문제로 인해 단 1개의 업체라도 전기 관련 공사가 완료되지 않으면 전기를 공급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독립부스 참여 업체께서는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전기 관련 공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