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개요
홍보계획

"부산 · 경남 · 대구 · 경북 · 울산 외식업중앙회 10여만 회원사 초청"

지속적이고 광역적인 홍보로써 참가업체들의 제품PR을 적극 지원하고, 7만명 이상의 관람객을 유치하여
참가업체들의 전시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는 홍보전개

▶ 미디어 홍보
공중파 방송부 (부산 MBC / KNN / KBS2 등) 신문 · 전문잡지 등 매체홍보
TV SPOT 광고 40일간 실시 (1일 5회) / SK BTV 40만회 중앙지, 지역일간지 (부산일보, 국제신문), 경제지 등
라디오 SPOT 광고 (1일 5회) 월간식당, 호텔 & 레스토랑 등 전문잡지
현장취재 및 뉴스보도 전시회 개최 관련 보도자료 배포 및 기사화
▶ 온라인 홍보
공식 홈페이지 운영
식품 & 음식관련 수요층에게 지속적인 전시회 홍보메일 발송
각종 식품 & 음식 관련 홈페이지 및 포털사이트를 이용한 홍보
다양한 음식관련 SNS,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활용한 홍보
 
▶ 관람객 확대 동원계획
대형식당, 식자재마트, 유통업체에 DM 발송
관련단체, 기관, 협회를 통한 동시다발적인 홍보
전년도 관람객들에게 개별 초청장 발송
관련협회, 기관의 단체관람 유도
국내 식품 관련 바이어들에게 초청장 발송
▶ 선전홍보물
주요간선도로에 육교현판 및 현수막 게재
인구밀집 지역에 현수막 게재
부산역 버스 쉘터 광고
지속적인 버스 및 지하철 연계광고 실시
아파트 및 공공시설 내 엘리베이터 영상 매체 활용
대형 할인마트 및 백화점연계 홍보
대구, 울산, 창원, 김해, 양산지역 ED 광고 및 현수막 광고
▶ 부대행사
쿠킹쇼
조리경연대회
북한 전통음식 재현회
실크로드글로벌음식관
푸드스트리트 페스티발
무한청년 해방페스티발
 

"참여의향 제고를 위한 입체적 홍보활동"

  • 참여형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저변 확대

  • 전략적 언론홍보를
    통한 우호여론 형성

  • 홍보관 운영 등
    현장 홍보 추진

  • SNS를 통한
    참여 마케팅 구현

  • 다양한 부대행사
    실시로 참여 확대

"타겟분석을 통한 맞춤형 유치활동"

  • 국내외 관람객 맞춤형
    유치방안 마련

  • 자치단체, 음식관련
    유관기관과 공동 마케팅

  • 음식점 밀집지역인
    서면, 중앙동, 해운대 등
    지역 중점 홍보

  • 주요 유명 음식점에
    초대장 발송